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브롱스 매장의 매력


Intro

브롱스 매장에 들러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브롱스의 매장은 일반적인 술집들과는 조금 다른 특징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오래된 매장들과 가장 최근에 문을 연 매장들 사이에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브롱스 매장들이 공통적으로 공유하고 있는 매력은 비슷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고급진 모던 빈티지 스타일의 인테리어

가장 먼저 말씀드릴 수 있는 브롱스 매장만의 매력은 무채색 계열의 인테리어 컬러를 바탕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살린 내부 인테리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술집들이 지나치게 가볍거나 화려한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것에 비해 브롱스 매장의 인테리어는 차분하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을 두루 섞어 남녀노소 누구라도 편안한 분위기에서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특히 최근 오픈한 매장들은 포인트를 살려주는 네온로고와 함께 흰색 타일을 활용하여 매장의 깔끔한 분위기를 한층 살렸습니다.



에디슨 전구와 폴딩도어

또 다른 브롱스 매장의 매력은 차분하고 어두운 공간에 잘 어울리는 에디슨 전구와 1,2층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시원한 폴딩도어입니다. 두 아이템 모두 이전에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브롱스의 매장은 브랜드의 이미지와 톤 앤 매너, 그리고 각 매장의 특색을 고려하여 가장 알맞은 모양의 전구를 사용하고 대부분의 지상 매장에 한쪽 면은 반드시 폴딩도어를 설치하여 겨울을 제외하고는 모든 계절에 고객님들이 시원한 뷰와 분위기를 만끽하며 수제맥주를 드실 수 있도록 고려했습니다.



지하층에서 돋보이는 가창

마지막으로 브롱스 매장에서 가장 돋보이는 인테리어 요소는 역시 지하층에서 만날 수 있는 가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브롱스 1호점인 사당점에서부터 만날 수 있었던 가창은 매장이 지하임에도 불구하고 시원한 뷰를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마치 도시의 야외 테라스에 앉아있는 듯한 느낌을 주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고객들을 만족시키는 매장

이런 다양한 요소들을 통해 브롱스가 지향하는 목표는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의 만족입니다. 수제맥주를 사랑하는 고객분들이 언제라도 편하게 찾으시고 즐겁게 얘기를 나누다 가실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 이것이 브롱스가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달성하고자 하는 매장의 목표입니다.🎯


신선한 수제맥주, 퇴근길엔 브롱스!

www.pubbronx.com

'브랜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롱스 피자, 맛의 비밀  (0) 2018.03.27
브롱스의 상생경영  (2) 2017.09.13
브롱스만의 차별화된 창업 경쟁력  (4) 2017.06.22
안녕하세요, 브롱스 입니다.  (0) 2017.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