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수매장

01월 우수매장, 브롱스 노원점


Intro

모든 것이 새롭게 시작되는 1월, 우수매장으로 선정되신 노원점의 점주님과 즐거운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노원점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주세요

2017년 2월에 오픈한 노원점은 점포의 입지와 외관 등을 고려하여 찾아가는 아지트 같은 컨셉으로 제작된 지점입니다. 결과적으로는 비교적 작은 평수에도 고매출을 올리고 있어 점포의 위치와 컨셉이 잘 맞아떨어진 것 같습니다.


브롱스를 선택하신 이유가 있으신가요?

개인적으로 불황과 호황을 가리지 않고 요식업 매장은 가성비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생각을 바탕으로 평소에 관심 있던 수제맥주 카테고리의 여러 브랜드를 찾아보다가  브롱스를 만났을 때 메뉴의 맛과 비주얼이 훌륭하고 무엇보다 수제맥주의 가격이 매우 합리적이라고 생각하여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브롱스 4점포 운영에 대한 노하우가 있다면요?

점주는 물리적으로 몸이 하나이기에 모든 점포에 신경을 쓰기가 어렵습니다. 이럴 때 모든 매장에 대한 기본적인 책임감을 바탕으로 매장을 이끌어 갈 수 있는 사람들을 찾고 비전을 주어서 끌고 가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점주가 보여주는 비전을 따라왔을 때 함께 성장할 수 있다는 확신을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수상소감이나 포부도 말해주세요

우선 선발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오픈부터 마감까지 매장에 온전히 신경 쓰시는 점주 분들도 많은데 사실 조금 민망한 부분도 있지만 이렇게 수상했으니 더 열심히 해서 브롱스라는 브랜드에도 누를 끼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브롱스의 동반자로서 함께 성장할 수 있는데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신선한 수제맥주, 퇴근길엔 브롱스!

www.pubbron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