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수매장

02월 우수매장, 브롱스 한양대점


Intro

여전히 추운 날씨가 지속되었던 2월! 이번에는 한양대점을 운영하고 계신 점장님과 인터뷰를 해보았습니다.



자기소개를 부탁드립니다.

브롱스 한양대점 점장으로 일하고 있는 이희욱입니다. 한양대점에서는 오픈 후부터 약 5개월 정도 있었고 전체적인 매장관리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점주님께서 다른 브랜드의 매장에서 일하던 저에게 브롱스 한양대점을 맡겨 주셔서 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한양대점은 어떤 매장인가요?

한양대 학생들과 한양대병원 분들이 많이 찾아 주십니다. 하루 일과를 마치고 오시는 분들이 수제맥주를 마시면서 힐링하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손님들의 경우 다른 매장들과 비슷하게 금요일 토요일에 가장 많이 방문하시고 일요일에는 주로 커플 고객이 많습니다.


브롱스 매장만의 장점?

역시 12종의 다양한 수제맥주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원래 저는 맥주를 많이 안 좋아했는데 브롱스에서 퀄리티 있고 다양한 수제맥주를 자주 마셔보면서 좋아지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직원들과 회식도 매장에서 할 정도가 되었습니다.(웃음) 일 적으로는 매장 운영이 매우 손쉽고 마진이 정말 좋은 편입니다. 또한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수제맥주가 저렴한 것은 물론이고 해피아워에는 더 합리적인 가격에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는 점이 브롱스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


점장으로서 일하시면서 보람을 느끼실 때는?

한 달을 마무리하며 결산을 해볼 때 이윤이 잘 나오고 있다는 것이 확인되면 보람을 느낍니다. 또한 직원들이 함께 열심히 일해줄 때 보람찬 것 같습니다.


수상소감이나 포부도 말해주세요

이번 달에 1등이 되었다고 해서 매장관리를 적당히 하는 것이 아니라 더 열심히 해서 다시 한 번 1등을 하고 싶다는 욕심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브롱스 한양대점에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신선한 수제맥주, 퇴근길엔 브롱스!

www.pubbron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