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브롱스 피자, 맛의 비밀


Intro

2014년 사당점에서 브롱스가 시작될 때부터 브롱스의 대표 메뉴였던 피자. 이제는 브롱스가 전국으로 퍼져나가면서 수제맥주의 대중화와 함께 피맥의 대중화도 함께 이루어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오늘은 브롱스 특제 피자의 비밀을 파헤쳐 봅니다!


수백 번의 실험으로 탄생하다

맥주와 피자의 페어링이 치킨과의 조합만큼이나 뛰어나다고 생각하신 브롱스의 대표님들은 수제맥주 전문점에 알맞은 피자를 개발하기 위해 6평 남짓한 단칸방에 모여서 말 그대로 수백 번의 피자 제작 테스팅을 거치셨다고 합니다. 당시 새롭게 만드는 피자마다 시식해보느라 곤욕을 치르셨지만 재료의 완벽한 비율을 찾기 위해 결코 대충이란 단어는 생각조차 해보시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이런 대표님들의 끈질긴 노력 덕분에 지금 브롱스 전국 가맹점에서 판매되는 피자는 수제맥주 페어링에 가장 알맞은 치즈, 소스, 도우를 그램 단위까지 정확하게 측정하여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철저하게 검증된 재료의 양과 조리방법은 지금 브롱스 피자의 맛을 결정한 가장 중요한 요인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수제맥주에 최적화된 재료

시중에 이미 피자전문점은 너무나 많습니다. 그중에 맛있는 피자가 없는 것도 아니죠, 그렇다면 브롱스의 피자는 도대체 무엇이 다르냐? 라고 하실 수 있는데요, 저희가 당당하게 말씀드릴 수 있는 브롱스 피자의 장점은 바로 수제맥주에 최적화된 재료 비율과 맛을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브롱스가 수제맥주 전문점인 만큼 브롱스의 음식은 수제맥주의 맛과 가장 잘 어울려야 한다는 것은 당연한 사실인데요, 많은 맥주전문점이나 펍들이 아직도 피자의 재료들을 단순히 구매해서 쓰는 것에 비해 저희 브롱스는 피자의 주재료인 치즈, 소스, 도우를 모두 수제맥주에 가장 알맞게 자체 개발한 제품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브롱스의 모든 피자들은 그 자체로 맛있는 것은 물론 수제맥주의 맛을 가장 잘 살려주고, 원재료비 또한 절감시켜 고객과 점주들을 모두 만족시켜드리고 있습니다.



브롱스 최고의 베스트셀러

결론적으로 수백 번의 실험과 수제맥주 페어링에 최적화된 재료, 이렇게 두 가지가 브롱스 고객님과 맥덕들이 브롱스 피자를 2014년부터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이유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런 사랑에 힘입어 처음 출시할 당시에는 페퍼로니와 클래식 치즈, 단 두 가지였던 피자의 종류는 현재 더블 베이컨, 하와이안, 쉬림프 브로콜리, 고르곤졸라까지 총 6가지 라인업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46cm의 넉넉한 사이즈로 지인과 함께 먹기에도, 한 조각으로 혼자 먹기에도 안성맞춤인 브롱스만의 특제 피자와 가장 어울리는 수제맥주 페어링, 오늘 브롱스에서 찾아보시면 어떨까요?

신선한 수제맥주, 퇴근길엔 브롱스!
www.pubbronx.com

'브랜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롱스의 상생경영  (2) 2017.09.13
브롱스 매장의 매력  (0) 2017.07.20
브롱스만의 차별화된 창업 경쟁력  (4) 2017.06.22
안녕하세요, 브롱스 입니다.  (0) 2017.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