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수매장

10월 우수매장, 브롱스 목동오목교점


Intro

2017년 11월부터 시작된 브롱스의 '우수가맹점'시상 첫 회에서 당당하게 1등을 차지한 목동오목교점 점주님과 유쾌한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매장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주세요

브롱스 목동오목교점은 2017년 6월 1일에 오픈했습니다. 가게 운영은 처음이었지만 오픈할 때 오픈바이저를 필두로 브롱스 본사 직원분들이 많은 도움을 주셔서 수월하게 가게를 열 수 있었습니다. 브롱스 오픈 전에는 프랜차이즈는 자신들의 이익만 챙기지 않을까, 하는 선입견이 있었는데 실제로 매장을 오픈해보면서 느낀 브롱스는 소통에도 노력하시고 여러모로 도움을 주는 본사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브롱스를 운영하게 되신 계기가 있으신가요?

남편이 맥주를 좋아하고 회사를 다니지만 투잡으로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보다가 하게 되었습니다. 오픈 전 여러 가지 브랜드와 비교도 해 보고 브롱스의 다른 매장들도 방문해 보았는데 브롱스에 가장 호감이 가서 브롱스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목동오목교점 운영에 대한 노하우가 있다면요?

평일날 해피아워 시간에는 동네 손님들이 많은 편입니다. 그 외 금,토요일은 외부 고객의 유입이 뚜렷한 편인데요, 아무래도 점주가 주민들과의 유대감을 가지고 단골손님을 정성껏 신경 쓰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수상소감이나 포부도 말해주세요

우선 우수가맹점으로 뽑아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도 본사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윈윈하는 관계로 함께하고 싶습니다. 매장의 경우 첫 마음 변하지 않고 꾸준하게 관리해나가고자 합니다.

신선한 수제맥주, 퇴근길엔 브롱스!

www.pubbron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