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수매장

11월 우수매장, 브롱스 죽전카페거리점


Intro

두 번째 우수매장의 주인공인 11월 우수매장, 죽전카페거리점의 점주님과 따뜻한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운영하고 계신 매장을 소개해 주세요

브롱스 죽전카페거리점은 예쁜 카페와 개성 있는 레스토랑이 모여있는 경기도 용인 죽전의 카페거리에 위치한 테라스가 있는 카페&pub 스타일의 매장입니다.

 

브롱스를 운영하게 되신 계기가 있으신가요?

솔직히 말하면 원래부터 맥주를 좋아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브롱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맛의 수제맥주와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피맥의 매력에 빠져 브롱스 운영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죽전 카페거리점 운영에 대한 비법이 있으신가요?

특별한 비법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맥주와 음식의 상품성은 브롱스 본사에서 검증된 부분이기 때문에 정해진 매뉴얼대로 운영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카페거리의 지역 특성상 나들이 고객이 많기에 각 시즌이나 특별한 날에 맞는 매장 환경 조성 및 이벤트에 신경을 쓰고 있는 편입니다. 여름에는 잔디를 이용한 야외 테라스 운영, 할로윈데이 및 크리스마스에는 그에 맞는 실내 분위기 연출, 겨울철에는 파티오 난로를 이용한 캠핑 온 듯한 야외 분위기 연출 등의 인테리어적 측면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입니다.

 

수상소감이나 포부도 말해주세요

너무 뜻밖에 소식에 깜짝 놀랐습니다. 앞으로 만족도 1, 분위기 1위의 매장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고, 그렇게 노력하다 보면 매출도 더불어 늘어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계절적 영향으로 매출이 많이 올라가기는 힘든 시즌이지만 모든 브롱스 가맹점에 좋은 소식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신선한 수제맥주, 퇴근길엔 브롱스!

www.pubbron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