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수매장

04월 우수매장, 브롱스 마곡나루점


Intro

벚꽃이 아름다웠던 4월의 우수매장, 브롱스 마곡나루점의 점주님과 인터뷰를 나눠봤습니다.



마곡나루점은 어떤 지점인가요?

브롱스 마곡나루점은 현재 서울의 가장 핫한 지역인 마곡지구의 중심 9호선 마곡나루역에서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27평의 중형 매장으로 브롱스의 컨셉에 가장 어울리는 지점입니다.. 마곡나루역 주변에는 대단지 오피스텔, 보타닉공원이 조성중이고 LG사이언스파크, 롯데중앙연구소, 넥센타이어 등 대기업이 입주하고 있으며 최근에 상업지역이 활성화되어 주변이 깨끗하고 유동인구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브롱스를 운영하게 되신 계기?

요식업 경력은 없으나 지인의 소개로 브롱스를 처음 알게 되었고 가맹 계약 전후에 8개 브롱스 매장을 방문하였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 다양하고 저렴한 수제맥주, 간단하면서도 입맛을 사로잡은 안주 종류가 신선한 충격을 주었고 마곡지구의 발전 가능성, 브롱스의 우월한 경쟁력, 사업 성공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매장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브롱스 마곡나루점만의 매력?

마곡나루점은 새롭게 조성된 마곡 상업지역의 한복판에 위치하고 있어서 노출도가 뛰어나고 56석의 넉넉한 공간으로 단체 손님들이 많이 오십니다. 항상 매장의 청결과 고객서비스를 최우선으로 운영을 하고 있으며 레시피를 준수하여 음식의 미각과 함께 시각적인 맛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브롱스만의 특장점, 자랑거리?

11종의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수제맥주, 조리법이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안주류(특히 피자는 피자 전문점보다도 맛있다는 평을 자주 듣습니다), 공간 활용도가 좋고 깔끔한 인테리어 컨셉, 식재료 직배송 시스템이 브롱스만의 큰 경쟁력이자 장점인 것 같습니다.  


수상소감 한 마디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었는데 우수매장으로 선정되어 브롱스 모든 가족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매장관리 및 고객서비스를 잘해야 매출도 증가한다고 생각합니다. 브롱스의 성장과 함께 마곡나루점도 최상위 매장이 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선한 수제맥주, 퇴근길엔 브롱스!

www.pubbronx.com